핸드폰 정보이용료나 콘텐츠이용료를 이용해서 모바일 결제 자주 사용하시죠?





그러므로,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할 때는 수수료 부담을 감수하더라도 꼭 필요한 용도인지… 다음 달 요금 결제는 가능한 지 여부를 충분히 고민하신 후에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사용 금액에 대한 연체료는 매우 높아요)

정보이용료 현금화 같은 경우는 구글플레이, 원스토어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주로 유료 결제 앱(게임,아이템,사이버머니 등), 문화상품권 구매로 구글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한다.

좋은상품권은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 구글 결제 현금화 전문 업체입니다.

리니지 용량부족해서 피망으로 결제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입금 잘 해주시고 상담원분도 친절하세용! 또 문의드릴게용 ㅎㅎ

정보이용료 현금화 업체들이 실제로 하는 일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자체를 현금화 하는 것은 아니며, 단순히 여러분이 결제한 유료 콘텐츠 상품(게임 머니 및 아이템)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것입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은 큰 의미에서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중 한가지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란 것도 결국은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하기 때문입니다.

이외에도 구글현금화, 컨텐츠이용료현금화, 콘텐츠현금화는 모두 같은 단어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를 표현하는 같은 말 입니다.

하지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에는 아래와 같은 몇가지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소액결제 현금화와는 확연한 차이가 있습니다.

미리 결제를 해버렸는데 “저희 업체에서는 해당 정보이용료는 취급을 정보이용료 현금화 하지 않습니다” 와 같은 답변이 돌아오면 곤란하니까 말입니다.

지금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몇 퍼센트 정도 되는지 알수있을까요? 급하긴한데 수수료가 너무 비싸면 안되서요

(휴대폰 선택후에 이 휴대폰의 전화 번호 사용을 선택 후 청구 서명 및 청구서 주소를 입력합니다.)

리니지 게임 현금화는 과거부터 게임 머니, 아이템, 캐릭터 등 다양한 거래 형태로 구매, 판매가 이루어져 왔습니다.

또 다른 장점은 결제대행사의 정책에 영향을 받지 않아 소액결제보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훨씬 결제가 쉽게 들어간다는 점 입니다.

과거에는 구글 플레이 결제후 취소하고 환불 받는 방법이 간편하고 정책 제한이 없어서 자주 이용했지만, 구글 결제 환불을 신청해서 현금화하는 방법 때문에 어플 제작사나 개발자가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불의의 피해를 입게되자 최근에는 정책이 변경되어 구글 플레이 잔액을 환전 받는 방법은 더 이상 휴대폰 소액결제 업체에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